2014년 12월 14일 일요일

당뇨병.. 증상

당뇨병 이란 체네에서 당뇨가 빠져나와 당뇨병 이라고 합니다.

당뇨병 초기 증상이 다음,다뇨,다식,잦은 소변,수분을 많이 섭취해도 갈증 나는 '소갈증',먹어도 먹어도 배고픈 증상과 만성 피로,무기력,근력 상실,체중저하,혈관 수측 등이 옴니다.

이중 상소의 경우는 입술이 타고 멍하고,두통,어지러움 증을 가지고 옴니다.

중소의 경우는 몸이 여위고 황달 같이 몸이 노래지거나 땀이 많습니다.

하소의 경우는 몸이 초췌해 지고 현훈,요각통이 올수 있습니다.

그 밖에도 손 발 저림,성기는 장애인 강중증,피부 병변 이나 종기 같이 옹저,습진이 잘 생기는 현상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