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 봄처럼 티 없이 산뜻하고 화사하게
산들 바람, 산뜻한 햇살, 파릇한 새싹, 봄비가 길거리를 촉촉이 적시는 가운데, 미를 추구하는 많은 여성들의 심금까지 울리고 있다. 속히 말해 봄은 여성의 계절이라고 표현할 만큼 여성들은 아름다움을 추구하고 있다.
미를 추구하는 여성들의 첫 번째 조건이라 한다면 다양한 화장법과 피부 관리다. 화장은 나 자신을 비롯하여 다른 사람에게 강하게 인상을 어필하고, 피부 관리는 자기만족인 동시에 꾸준한 피부 유지이다.
심지어 최근에는 미가 중요한 부분으로 부각됨에 따라 여성들의 피부 관리는 단순한 관리에서 세부적인 관리로 이어지고 있다.
이것으로 인해 점을 빼는 다양한 의학적 시술이 생겨나고 있는데, 특히 점을 제거하는 의학적 시술 중에 ‘트리플점빼기’가 크게 부각되고 있다.
트리플점빼기’는 기존 점빼기 방식을 보완하여 피부에 넓은 범위에 레이저를 주사하지 않고, 점조직에만 레이저를 사용하여 뿌리 깊숙이 있는 점의 색소까지 제거하는 방식이다. 이 시술은 과거 일반적인 점빼기를 대체하여 특정 부위의 점의 위치, 형태, 깊이에 따라 피부를 깎아내지 않고 마이크로 단위로 정밀하게 필링한다.
또한 열적손상이 거의 없어 시술 후 세안 및 화장이 가능하며 피부 조직의 재생을 촉진시켜 색소 침착이나 흉터의 부담을 덜었다.
이런 다양한 레이저 시술을 통하여 과거에 누릴 수 없었던 자신만의 매력을 되찾을 수 있게 되었으며, 이미지 관리가 중요해지는 현대에서 많은 이들의 이미지를 부각시켜 자신감을 주었다.
‘지피지기 백전백승’과 같은 의도를 나 자신의 매력을 찾아 더 보강하고 꾸준한 관리를 통하여 한 층 돋보이고 성숙한 이미지를 만들어 가치를 높여가는 사람으로 거듭나길 바란다.